본문 바로가기

RE 뷰/음식

고메 피자호떡만두 : 먹을만 하네요.

​​​​안녕하세요 재히입니다.

마트에 갔다가, 고메 피자호떡 만두를 발겼했어요.
그래서 오늘은 고메 피자호떡 만두 리뷰 입니다. 가격은 5,000-6,000원 사이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였습니다.
비쌌으면 망설였을 테지만, 이정도 가격이면 살만 했습니다.

​고메호떡 만두는 피자, 불고기, 크림치즈 버젼이 있습니다. 세가지 맛 모두 맛있어 보이기는 했지만,
저는 그 중 피자를 가장 좋아하기에 이 맛을 사왔습니다. 피자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다가 먹어도 맛있으니까요. l love pizza!

피자는 혼자 먹기에 너무 비싸기도 하고, 그러니까요. 이게 피자맛을 낸다면, 이 고매 피자호떡만두를 매일 먹을겁니다.


총 600g이고 이 한 봉지를 혼자 다 먹었을 경우에는, 1,602kcal 입니다. 생각보다 약간 높은 칼로리네요. 하지만 칼로리가 높은건 맛있다는 것은 불변의 법칙 아닙니까.

가끔 저는 누군가 뭐먹고싶니? 하고 물으면, 저 살찌는 음식이요. 라고 대답한다니까요. 안물어봤다면 죄송합니다. 그럼 계속 이어서 설명해보도록 해볼게요. ​​


조리​법은 프라이팬 조리
1.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, 약불에서 1분간 예열
2. 기름 넣고 5분동안 타지 않도록 구워줍니다.
라고 써있지만,

전 후라이팬 닦는거 귀찮고 기름튀고 이런거 딱 질색팔색이라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7분간 돌려 조리합니다. 온도는 그냥 최대로 두었습니다.


에어프라이어 만든사람은 정말 상줘야할 듯 합니다. 너무 편하고 좋지 않습니까. 저히집도 냉장고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는데, 정말 신의 한 수 였던것 같습니다.

에어프라이어 덕분에 힘들이지 않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졌어요. 그리고 가장 좋은점은 기름을 안넣어서 살이 덜 찔것 같다는 그런 착각 ?
흠 어느정도는 일리 있는 말 이죠?

그리고 굽는 도중에 무슨 피자굽는줄, 맛있는 냄새 진동을 합니다.
포스팅을 하는 지금 이 순간도 침이 고이는 제 자신이 썩 마음에 들지만은 않습니다.

맥주가 생각나는 그런 안주같은 너, 안주 아니면 브런치로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.

반 잘라 먹어봅니다.


​​피자속이 알차게 들어있지는 않습니다만, 그 겉을 둘러싸고 있는 피가 아주 쫀득한 맛이에요. 피가 쫀득하고 두껍습니다.

맛을 설명해보자 한다면 쫀득한 찰깨빵에 피자소가 들어있는 그런 맛 입니다. 피의 느낌을 설명하기에 찰깨빵이 아주 적당 할 것 같아요.
먹어보시면 재히가 왜 그렇게 이야기 했을까 느낌 팍 오실거예요.

한입에 우걱우걱 먹을 음식이 아닌 한 입 베어물고 맛을 음미하고 싶은 그런 맛 ! 안주로 좋다는 말 이죠 ?

술생각이 나네요.

결론적으로 고메피자호떡만두를 총괄적으로 평가해보자면,
가격면에서는 굳, 맛은 먹을 만 하다. 이정도?
또 사먹을 의향은 있지만, 죽기 전 마지막 음식으로 먹는다면 아쉬울것 같다는 말 입니다.

그러면 티스토리 여러분들도, 궁금하시다면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.
그럼 안녕히계십시요.
저는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