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HOT 장소/맛집

우송대 맛집 : 어글리 딜리셔스

안녕하세요. 재히입니다.

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우송대 맛집 어글리 딜리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.

위치는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지만, 길찾기 어플로 찾아 간다면 금방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. 위치는 걸어놓을게요. ​

​저는 친구와 저녁식사를 위해 갔습니다.
우송대 맛집 쳐서 나오는곳들중 하나였기 때문에요. ​

​​​​메뉴판을 참고해 주세요.
저희는 두명이서,
오겹살 포르게따 18.9
차이니즈 어글리 파스타 8.9
하우스와인 1잔 4.0

을 시켰어요. (저는 운전을 하고 왔기 때문에 알콜은 참고 친구만 마셨습니다.)

술도 파는곳이라 그런지, 음식이 준비되는동안 팝콘을 주더라구요. 센스 좋네요. 굳!

커다란 새우가 들어있는 차이니즈 어글리 파스타
특별한 소스가 들어갔는지 맛이 좋았습니다. ​

포르게따는 고기도 부드럽고 적당한 향신료의 맛이 나서 아주 좋았어요. ​양이 상당히 많아서 셋이서 포르게따와 메뉴를 하나 더 추가해서 시켜도 될 것 같았어요. ​


전체적으로보았을 때 음식을 대충만든 느낌이 아니였습니다.
대학로에서는 대충한 음식들을 쉽게 맛볼 수 있는데, 이곳은 그래도 괜찮은 정성스럽게 많은 재료가 들어갔다고 느껴지더라구요.

맛은 맛있지만 엄청나게 특출난 느낌은 아니였습니다. 그게 제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. 뭐 제가 미식가는 아니니까요.

인테리어는 제가 좋아하는 레트로 감성을 잘 표현해 낸 그런 인테리어라서 기분이 좋았습니다.

인테리어 &음식 의 조화가 잘 어울렸다고 이야기 할 수 있겠네요.

잘 먹고 갑니다. 우송대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.

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.